시간관리의 핵심은 시간을 쪼개서 많은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쓸데없는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은 것'입니다.
우리가 플래너(다이어리)를 쓰는 이유 중의 하나는 체계적으로 시간관리를 하기 위해서입니다.
하루 업무(일)을 계획할 때, 업무의 중요도에 따라 플래너의 'To Do List' 목록에 적고 실행 후 완료체크 하는 식으로 대부분이 사용합니다. 문제는 열심히 한다고 하지만 손도 못대는 업무가 생기기도 합니다.
아래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To Do List 목록 대신에 Timetable(시간계획표)에 배치하고 실행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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